독서모임

2023년 1월 독서모임 - 올더스 헉슬리 <멋진 신세계>

mayiread 2022. 12. 21. 08:40

2022년 5월부터 계속해 온 독서모임 '읽어도 될까요'입니다. 외부 구성원 분들도 자유롭게 참여하실 수 있는 초청 모임을 새해 1월에도 진행할 예정입니다. 1월 8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에는 <멋진 신세계>를 읽고 모입니다. 참가를 원하시는 분은 아래 내용을 참조하시고 오픈채팅방에 신청 메시지를 적어주세요.

 

 

1월 8일(일) 올더스 헉슬리, <멋진 신세계>

<1984>와 함께 미래를 예견한 디스토피아 소설의 대표격으로 널리 알려진 올더스 헉슬리의 <멋진 신세계>입니다. 올더스 헉슬리가 1946년 개정한 신판의 번역본을 읽고 모이니, 소담출판사의 판을 비롯한 신판 번역본을 읽고 참여하시면 되겠습니다.

 

 

멋진 신세계 - YES24

충격적인 미래 문명 비판 문학의 고전, 『멋진 신세계』 속 냉혹한 미래상은 이미 현재 진행 중이다!올더스 헉슬리의 예언적 소설 『멋진 신세계』는 금세기에 미래를 가장 깊이 있고 날카롭게

www.yes24.com

  • 일시: 1월 8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
  • 장소: 구글 미트 온라인 모임 (참가자에게 링크 별도 송부)
  • 신청 방법: 아래 1:1 오픈채팅방에 참가 희망 도서명과, 모임에서 사용할 닉네임 기재

    ※ 참가비 없음
 

'읽어도 될까요'님의 오픈프로필

독서모임 '읽어도 될까요'입니다. 초청 모임 참가를 희망하시는 경우, 신청하시는 모임에서 읽는 도서명과 함께 신청 메시지를 적어주세요. 24시간 안에 확인 후 회신드립니다.

open.kakao.com

 

성실하게 읽고, 치열하게 질문하는 다양한 독자분들을 모두 환영하는 마음으로 기다리겠습니다 :)

반응형